쌈촌 별내점 / 쌈촌 전주호성점 / 전북 전주시 샤브샤브 맛집

2020. 1. 9. 11:16맛집

쌈촌 전주호성점 샤브샤브

전주 호성동 쌈촌 솔직 후기 :) 진짜 솔직함 (맛집 블로거)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랑이에요 이번에 갔던 호성동 쌈촌 후기좀 남기려구요 일단 홀은 넓구 답답 했어요 일단 나오는건 이래요 암튼 그럴듯 고기 좀 실망했어요 메뉴랑 넘 다른거 아닌가요 사장님 정녕 이게 2인분인가요 나름뭐 깔끔하구요 정갈하구요 어떻게 싸먹는지는 다

호성동 쌈촌 후기 및 내부정보

먼저 필자가 전문 블로거가 아니라 방문을 생각하시는 분께 정보를 제공하려고 글을 쓰는  사람이란 걸 밝힙니다 메뉴판이나 사진또한 첨부하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다른 블로그에 있겠죠 아마 바쁘신 분들을 위한 요약추천 깔끔한 가게 깨끗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 채소의 질과 신선한 정도를 구분하실 수 있고 채소의 질을 양보다 중요시 여기

[호성동맛집] 호성동 쌈촌

샤브샤브와 월남쌈을함께 먹고 싶다면쌈촌 시험지를 잘 본 후시험은 못 본 후점심은 먹어야겠고맛있는걸 먹고 싶고동네에서 먹고 싶고동네에 생각보다 먹잘게 없어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동생과 같이 월남쌈이나 먹으러 가자 해서가 본 쌈촌호성점송천동 쌈촌을 며칠 전에 다녀왔는데너무 맛있어서호성점도 많은 기대를 하고 갔다 송

[전주맛집]전주 호성동 쌈촌(월남쌈) 호성점/샤브샤브

늦은 포스팅 후기호성동 월남쌈 먹으러 쌈촌 호성점에 다녀왔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월남쌈 구이 샤브샤브는삼겹살과 소목등심을 곁들인 메뉴12000원1인 구이와 샤

호성동 맛집) 신랑과 함께한 저녁식사

이웃님들 오늘 벌써 토요일이네요 공쌤은 어제 저녁에 신랑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나갔는데요 집에서 가까운 곳쌈촌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네요 원래는 해물가에 가려고 했었지만 눈에 보였던게 월남쌈구이 쌈촌 샤브샤브요즘 입맛이 없어서 입맛을 잡으려고 이것저것 먹어보긴 하는데요 바로 옆에 노래 연습장도 있네요 노래방은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호성동맛집]호성동샤브샤브/전주샤브샤브/샤브샤브맛집...

쌈촌 샤브샤브                     제가 자주가는 쌈촌 샤브샤브 내부도 넓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시간에는 예약도 많이 하고 오시더라구요   야채도 푸짐하게 나오고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호성동 맛집 쌈촌 월남쌈 야채랑

★평일에 옆동네서 외식하기-월남쌈 전문점 호성동 쌈촌★

평일에 옆동네서 외식하기 쌈촌       애 낳고 평일에 아무이유없이 옆동네차로 2030분을 가서 저녁을 먹는경우 아마도 처음인듯해요 주말이나 일이있어 나가서 먹거나 평일 외식은 우리 동네에서만 했는데 말이죠   서방님이 몇번 회식다녀온후 마누라한테 선보이고 싶었다는 월남쌈구이 전문점 쌈촌이예요       건물 2층에 위치했는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본고향-맛집-을지로4가점-본고향맛집-동묘점-서울-종로구-육류고기요리

 

본고향 맛집 을지로4가점 / 본고향맛집 동묘점 / 서울 종로구 육류,고기요리

본고향맛집 동묘점 육류,고기요리 동묘 맛집 한우갈비살에 반한 동대문 회식장소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곳이기에 기록을 본고향맛집 동묘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지봉로 16 동암빌딩 지도보기 이미 많은 셀럽들과..

gogogotogether.tistory.com